한얼민족의 개국은 9219년 전 환국(桓國)의 환인(桓因)이 세웠다~!!!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275 조회
- 목록
본문
[B. C.7193. 시조 환인은 남북 5만 리, 동서 2만 리의, 한국桓國이라는 나라를 세웠다. 한국은 열두 민족으로 구성되었다. 이른바 12연방국이다. 이것은 동이(東夷)라는 민족으로 구성된 민족공동체 안에서의 부족연맹]
B. C.7193. 시조 환인은 남북 5만 리, 동서 2만 리의, 한국桓國이라는 나라를 세웠다. 한국은 열두 민족으로 구성되었다. 이른바 12연방국이다. 이것은 동이(東夷)라는 민족으로 구성된 민족공동체 안에서의 부족연맹으로 생각된다.
♣ B. C.7193∼B. C.3898. 한국은 7계통의 환인에 의해 계승되어 7대 나 통치 되었다.(환인은 아마 한 개인의 이름이라기보다 통치자의 칭호였을 것이다)
♣ B. C.3898. 시조 환웅 천황(桓雄 天皇)이 박달나라(배달국) 건립. 환국을 계승하는 동이(東夷) 나라.
* 배달국은 18대까지 통치하였으며 14대 천왕은 그 유명한 전쟁의 신 치우蚩尤이다.
♣ 땅의 넓이는 다음과 같다. (각 방향으로의 최대 넓이)
* 북(北):바이칼 호 주변. 스타노보이 산맥
* 남(南):양자강( 지금의 장쑤 성(Jiangsu), 상해(Shanghai), 안휘성(Anhui)을 포함한다)
* 동(東): 러시아 연해 지방
* 서(西):돈황(燉煌)
◉ 선사시기의 통치연대
* 한국시대: 시조~한인, 수도~바이칼 호수 파내류산 아래, 7세 단인, 3301년 통치
♣ 고조선시대: 시조~단군왕검, 수도~ 아사달, 47세 고열가, BC 2333년 건국 - 2096년 통치
지구촌 인류의 고향인 바이칼호수 아래 파내륜산에서 한얼민족(하늘, 천자, 천손민족)이 나라를 세워(BC7193년 시조 환인)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사상과 이념인 조화, 교화, 치화의 통치이념으로 인간을 널리 교화해 나갔다.
우리 한인천제, 한웅천왕, 단군왕검 삼황의 사상과 이념을 계승한 한얼민족의 선조들이 홍익사상을 수행하여 많은 인간들에게 치화해 나갔는데,
공자는 동이족으로서 유교를 세웠는데, "이것은 내가 새로이 창시한 것이 아니라 선대로 부터 이어오던 것이다"고 말했다.
지나 갈홍(283~343)의 포박자에는, 황제는 치우천황의 신하 자부선사에게 '삼황내문경'을 얻어
지나에 널리 전파하였다고 기록하고 있다. 지나의 지리풍물서 산해경(BC 6세기 중국 지리풍물서)에는 군자국의 나라사람은 허리에 칼을 차고 호랑이를 두마리나 부리며 서로 양보하며 다투지 안는다고 기록하고 있고, 평소에 공자는 신선이 사는 동쪽에 가서 살고 싶다고 하였다.
또한 산해경(고대 중국의 지리 풍물서)에는 동쪽에 대인족들이 산다고 기록하고 있으며. 대인족들은 배를 만드는데 키가크니까 앉아서 배를 축조하였다고 하였으니 이들이 바로 우리 동이족이며, 군자국의 사람들인 것이다. 호랑이를 두마리나 거느린다는 것은 그만큼 신체가 거인이니 호랑이들이 꼼짝을 못하고 주인으로 섬겨 따르는 것이 확실한 증거이다.
또한. 석가모니 부처님 이전에 한얼민족의 "가섭불"이 존재하여 수행자가 있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그 증거물로 가섭불의 연좌석이 경주에 있다. 가섭불은 석가부처 이전의 7불 중에 한분인데 6번째이고 7번째가 석가모니부처님이다.
따라서 석가부처님의 불도는 우리 한얼민족의 홍익사상과 신선도의 수행법이 융합이된 민족선불도인 것이다. 그 이후 동양에서 석가불교를 수행한 "예수님"은 예루살램에 전도하여 오늘날 지구촌에 널리 전파된 예수그리스도교이다.
한편으로는 일만년 전 한얼민족은 베링해협을 건너 아메리카로 건너 정착을 하게 되는데,
그 사람들이 바로 "인디언(코리언)"이며, 그들이 부르는 나라 이름은 대조선이다. 우리 고조선의 선조들이 아메리카를 건너 정착을 하였고, 그들의 생활문화는 우리 한얼민족의 문화와 똑같은 문화이었다. 짚신, 상투, 절구통, 베틀, 의복 등 우리 힌얼민족과 동일한 생활문화이었다.
남미 잉카제국의 피라밋은 우리 한얼민족의 것과 같은 건축물로서, 중국 집안에 있는 고조선시대의 피라밋과 똑같은 구조물이었다.
콜럼부스가 아메리카를 발견한 이후 우리와 같은 한얼동족과 화합하지 못하고 우리 한얼민족 인디언 동족을 총칼로 얼마나 죽였는가? 잔인한 기독교 서양인들이 아닌가? (그당시 약 5,000만 명~1억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아메리카의 남북 전쟁은 토착민 대조선의 코리언과 스페인, 영국에서 건너온 이민족과의 전쟁이 었다. 그 당시 미국 국기에 코리아(Corea)라고 새겨져 있는데 아메리카 대륙이 코리아인들이 주인이란 뜻이다.
우리 한얼민족이 지구촌에 세운 사상과 이념인 홍익정신사상이 동양을 떠나 서구문명속에 전파되어 많은 번영을 이루었지만, 그들이 물질만능사상을 만들어 국가와 이웃간의 대립과 갈등과 살생으로 지구촌의 평화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의 뜻으로 우리 한얼민족이 세운 홍익사상이 지구촌을 한바뀌 돌아 오는데 꼬박 일만 년이 소요되었도다.
태초에 바이칼호수 아래 파내륜산에서 일어난 한얼민족 사상과 이념이 일만년 만에 새하늘 새땅에 "원시반본" "필시반본"하여 제자리로 복귀할 때인 「신시개천」「신시 개벽」의 시대가 도래 되었도다.
지구촌의 모든 정신사상, 종교, 사머니즘 등은 우리 한얼민족에게서부터 발원이 되어 아시아로, 유럽으로, 아메리카로 남아메리카로 전파된 것이 확실한 역사적, 유물적 증거들이 입증이 되었도다.
유럽을 세운나라 슈메르국은 우리 배달국의 시조인 한웅천황의 5대 태우한웅의 막내아들인 "태호복희"였으며, 그의 아내는 이복동생이었는데, 이름이 "여와"이다. 오늘날 서양에서 하느님 존칭을 "여호와"라고 호칭하는것과 연관이 매우 깊다고 하겠다.
이 두 분이 동쪽에서 유럽으로 이동하여 메소포타미아 문명의 슈메르국을 세우신 장본인이다.
그 후 슈메르국이 멸망한 후 그들의 후손들이 유럽 예루살렘으로 진출하였다. 이로부터 유럽의 역사는 시작되었다.
고조선시대 한얼민족이 세웠던 피라미드의 축조기술은 슈메르의 후손들이 유럽으로 이동하여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축조하게 된다. 이들은 건축 조합을 결성하였는데 이들이 소위 말하는 프리메이슨들이다.
따라서 하느님이 천자의 나라에 세운 한얼민족의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사상과 이념이 이제 다시 돌아와 제자리에 정착을 해야 한다. 모든 우주 만물과 생명은 윤회한다. 생불이공 공불이생, 색즉시공 공즉시색, 일시무시일, 일종무종일, 우주의 역사시간은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 우주의 운행 시간은 끊임없이 돌아가고 있다.
일신 우일신!「신시개벽」 「신시개천」의 때가 도래되었도다~~!!!
그러므로 지구촌 인류 시원의 땅, 동방의 등불이며, 에덴의 동산 광명천지, 하느님께서 세운나라 슈메르 땅 환국에!!
일만 년 한얼민족의 홍익인간 제세이화 이화세계의 혼과 얼을 부활시키고, 고귀하고 갚진 홍익정신사상을 천년, 만년, 영원 불변토록 계승될 수 있도록 굳건하게 세우도록 합시다. 귀하신 당신의 동참을 기다립니다...
유,불,선의 삼위일체 통합정신사상.
하늘, 땅, 사람 중심의 천,지,인의 삼신사상.
일만년 환인, 한웅, 단군의 삼화일체 사상.
한얼민족의 홍익사상과 이화세상을 지구촌 모든 이웃들에게 널리 전파할 위해 뜻이 있는 동지 분은
페이스북 : "세계유불선한얼도회" 또는
인터넷 다음카페 :"유불선 한얼도" 이나 "민족정기계승국민연대" 치시고 회원 등록을 바랍니다.
영원히 꺼지지 않는 동방의 등불! 아침에 해뜨는 나라!
지구촌 정신문화와 한민족의 꽃 무궁화의 본향!
{한얼성국}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광동로 27 2층
031)768-4639, 070-7585-7057
[세계유불선한얼도회]국선소도 중앙총본원
관련자료
-
이전
-
다음